본문 바로가기

Etc

커클랜드 시그네쳐 슈퍼프리미엄 고양이사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스타곰돌이곰순이 개대박 블로그입니다. 집에 새끼고양이를 두마리 입양했습니다. 과거에 키우던 고양이 사료가 남아서 그거 조금씩 주었는데 이제 사료가 다 되어 갑니다. 그래서 이것 저것 알아볼려다가 과거에 커클랜드 고양이 사료가 저렴한 사료중에서도 영양분이 괜찮다고해서 이걸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1. 과거 고양이 사료

옛날에 키우던 고양이는 마트에 파는 저렴한 것 구입해서 먹였습니다. 뭐 워낙 잘먹어서 싼 사료이지만 아주 잘 먹었습니다. 그러다가 사료에 등급이 있다는 것을 알고 조금 더 좋은 사료를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더군요. 옛날 고양이는 어릴적 부터 1만원짜리 사료를 개 잘 먹었거등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좋은 사료 줄려고 알아보다가 커클랜드 사료가 낫다고해서 가격도 보니 다른 사료에 비하여 저렴해서 대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다.


옛날에 키우던 고양이는 기존의 사료에 길드여져 있어서 그런가 별로 좋아하지를 않았습니다. 그리고 설사도 하더군요. 시간이 지난 후 결국 적응을 했지만 고양이들이 특이한게 사료를 바꾸면 설사를 한다는 것이 조금 신기했습니다.


2. 지금 키우는 새끼 고양이 2마리

지금 키우는 새끼 고양이 두마리는 엄청 잘먹습니다. 처음부터 가리는 것 없이 커클랜드 사료 그냥 아주 환장을 하면서 먹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존에 있던 사료하고 조금씩 섞어서 줄려고했는데 시험삼아 한주먹 손으로 들어서 하나씩 입으로 넣어주니 그냥 환장을 합니다.

설사도 안하고 해서 좋네요.


3. 사료 바꿀 때 요령

혹시나 고양이 사료를 바꾼다면 처음부터 다른 사료를 주지말고 기존의 사료 90에 10 비율로 섞고 조금씩 80에 20. 70에 30 이렇게 점점 섞는 비율로 높여가면서 적응시키는 것이 중요해보입니다.


4. 커클랜드 프리미엄 사료

이것이 커클랜드 고양이 사료입니다. 과거에 이 사료가 미국에서 수입이 안되어서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제법 제고가 많은 가 봅니다. 주만하니 바로 배송이 되네요.

혹시나 몰라서 고양이 성분을 찍어올립니다.

제품명이 커클랜드 시그니춰 슈퍼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캣 치킨 앤 라이스 입니다. 엄청 길다 ㅋㅋ

색깔은 진한갈색에 기름기가 조금 많아 보이는 사료입니다.

어쨌든 시중에 마트에서 파는 사료보다는 좋으니까 이거라도 먹어야 겠네요.

사실 높은 등급의 사료는 너무비싸요.


지금까지 고양이 사료 커클랜드 시그네춰 슈퍼프리미엄 이야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