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음식요리

진주시 짜짱면 맛집 가호동 수라짬뽕 음식후기

반응형

진주시 호탄동 숨은 찐 맛집 <수라짬뽕>

 안녕하세요? 상위1% 개대박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진주시 중국집 요리중에 맛 있는 집을 소개를 하겠습니다. 진주 중화요리 맛집이 몇군데가 있는데요. 오늘은 진주 호탄동에 있는 수라짬뽕이라는 중식집을 소개할게요. 수라짬뽕은 아는 사람만 몰래와서 먹고가는 숨은 맛집으로 표현하고 싶은데요. 특히 택시기사, 화물차기사, 영업직 직원등 맛으로 따지자면 까다롭다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저도 영업을 하다가 혼자 들러서 몰래 먹고 왔습니다. ㅎ 월래 여기 수라등뼈짬뽕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날씨가 더워서 짜장면을 먹어 보았습니다. 

짜장면과 탕수육

짬뽕이 맛 있다는 수라짬뽕집인데요. 짜장면 맛은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일단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갑이네요.

 사진으로 보니까 다시 먹고 싶어지는 그럼 모습입니다. 짜장면 빠르게 비벼 볼게요.

 짜장면을 보니까 짜장이 신선한느낌이 팍~  듭니다. 뭐라고 해야될까요? 간짜장시키면 재료가 신선하게 살아 있잖아요. 그런 느낌입니다. 비비면서 보니까 군침이 도네요. 

  짜장면을 다 비벼서 먹으니까 맛이 좋습니다. 그냥 짜장면 좋아하시는 분들이 먹어보면 맛 있다. 라고 생각을 하게 될 겁니다. 일반짜장면인데 간짜장 맛이 나서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저는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 짜장면에 고기튀김까지 하나 먹었습니다. 

고기튀김은 일반탕수육하고는 다르게 넓적한 튀김입니다.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에도 좋다고 일단 비쥬얼이 장난아니죠?맛있게 보이는 고기튀김 먹어 볼게요. 

 고기튀김을 그릇에 옮겨왔는데요. 일반탕수육보다는 크기가 커요. 어른들은 베에서 먹으면 되지만 아이들이나 노인분이라면 가위로 잘라 드시면 편한 것 같네요. 

 고기튀김 한입 베어서 먹어보니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다 시피 깔끔하고 고소한 맛 인데요. 먹을만 해서 좋습니다. 

고기튀김은 간장과 하얀색 달달한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은은한 단맛을 좋아하시면 하얀색 소스, 짭짤한 간장맛을 좋아하시면 기존 그대로 드시면 되겠죠. 

수라짬뽕의 매력포인트 ! 바로 파김치입니다. 파김치가 신선해서 짬뽕, 짜장면하고 먹으면 맛의 조화가 좋습니다. 꼭 이렇게 먹어 보세요. 

짜장면을 다 먹어 갑니다. 정말 맛 있네요. 짜장면 매니아라면 강추합니다. 저는 먹어보고 맛 없으면 소개를 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맛 없는데 맛집이라고 말을 하면 거짓말을 하는 거잖아요. 거짓말 하고 살고 싶지는 않습니다. 있는 그대로 맛 있는 집을 소개했으니 중화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먹어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몰라서 수라등뼈짬뽕 영상을 같이 올릴게요.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수라짬뽕은 호탄동 남강워터피아 옆에 있습니다. 매장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도 첨부할게요. 

 

수라짬뽕은 배달이 가능합니다. 호탄동, 가좌동, 신진주 역세권, 충무공 혁신도시, 주약동, 칠암동, 상대동, 상평동, 하대동까지 배달이 가능하니 배민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진주시 맛집을 100개 넘개 소개를 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맛집을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진주사천 배민신규입점, 배민1입점, 관련하여 배민매니저 업무를 보고 있으니 배달의 민족 상담은 탁팀장진주맛집블로그로 문의 주시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