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음식요리

교촌치킨 메뉴 허니콤보보다 맛있는 부위 반반콤보 추천

반응형

교촌치킨 반반콤보 맛 있는 부위 모음 맛 있네요. 

 저녁에 치킨이 먹고 싶어 지는데요. 오래만에 집앞에 교촌치킨을 포장해 왔습니다. 교촌치킨하면 가장 먼저 떠 오르는 메뉴가 허니콤보입니다. 허니콤보가 인기메뉴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짭짤하면서 매운 것이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오늘 저는 반반콤보를 주문을 했습니다. 먹어보면 양념이 과하지 않고 적당한 양념맛이 좋습니다. 그럼 직접 먹어 볼게요. 

교촌치킨 반반콤보 간장, 매콥한 맛 2가지

 교촌치킨 반반콤보는 닭부위에서 맛 있는 부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맛 있는 부위라고 한다면 닭다리, 날개(윙), 봉입니다. 반반콤보는 2가지 맛을 볼 수가 있는데요. 짭잘한 맛이 좋은 간장치킨과 맵콤한 맛이 좋은 양념맛 2가지 입니다.

 치킨하면 닭다리 아니겠습니까? 닭다리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 오네요. 치킨은 역시 다리입니다. 다리살에 간장 맛이 잘 어울려저서 먹기가 좋습니다. 한번 먹으면 이런 모습 ~

  닭다리 2번 먹으면 이런 모습 입니다. ㅎㅎㅎ

 양념치킨인데요. 맵콤한 맛입니다. 다른 치킨집 양념치킨은 단맛이 강하게 나는데 비하여 교촌치킨 맵콤한 맛은 특유의 맛이 있습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맛 있는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양념치킨 매운 맛인데 단맛이 많이 나지 않지만 맛이 좋습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맛 이 좋은 것 ! 이게 정말 어렵지만 교촌치킨을 먹어보니 입에 잘 맞아서 좋습니다. 

다리 맛을 보았으니 맛 있는 부위 봉을 먹어 보겠습니다. 봉은 작은 닭다리 처럼 생겼는데요. 여기 부위도 맛이 좋습니다. 닭다리, 봉, 윙 쪽 부위가 살이 야들야들하면서 맛 이 좋습니다. 닭가슴살이라고 부르는 터벅살은 맛이 떨어진다고 생각이 됩니다. 

 봉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작은 닭다리처럼 보이죠 ?

 봉을 한번 먹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다리살처럼 야들야들한 닭고기 맛이 먹기가 좋습니다. 맛 있네요. 봉을 먹어 보았으니 이제 마지막으로 닭부위 중에 맛 있는 곳 날개를 먹어 보겠습니다. 날개는 살이 많지 않지만 여기에 있는 닭고기살을 발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어렸을 때 날개를 많이 먹으면 바람둥이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그런 것은 그냥 재미로 받아들이시고 마음 껏 드셔도 됩니다. 어린이들은 이런말을 믿는 것 같더군요. 닭목살을 먹으면 노래를 잘하게 된다. 말을 잘하게 된다. 이런 것이죠 ~ 

 날개(웡)은 간장은 이럼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다시 먹고 싶어 지게 만드는데요. 날개는 먹기 좋은 크기에 맛도 좋고, 닭고기살을 발라먹는 재미가 있는 부위라 인기가 많은 부위입니다. 

 날개 맵콤한 맛 입니다. 교초치킨 특유의 양념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히 좋아 하실겁니다. 

 날개는 이렇게 뼈사이에 살이 붙어 있어서 여기 살을 꺼내어 먹는 맛이 있습니다. 계속 보고 있을려니까 배가 꼬로록 ~ 

정신없이 교촌치킨 반반콤보를 먹어 보았는데요. 맛 있는 부위만 모아 놓아기 때문에 터벅살 좋아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치킨메뉴라고 생각이 들어요. 양은 2인 기준으로 보시면 되고, 좀 많이 먹으면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저도 많이 먹는 편인데요. 실컷 먹고 나니 이 정도 남았습니다.

 많이 먹는 사람은 혼자서도 반반콤보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적정한 양을 드신다면 2인 기준정도 되니 반반콤모 먹을 때 참고하시면 되겠죠. 치킨 중에 가장 맛 있는 치킨은 후라이드치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옛날통닭도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번씩 간장 맛, 양념 맛이 생각이 날 때가 있지 않습니까? 그럴때는 반반콤보 한번 먹어 보세요. 

교촌치킨 반반콤보 영상 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