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경제

이번주 똥꿈을 꾸었다면 로또를 사세요. 로또복권당첨 똥꿈해몽

반응형

이번주 로또당첨,  똥굼, 기생충 꿈 

 이번에는 로또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주에 여러가지 꿈을 꾸었는데요. 과거에 로또를 구매하고 담청확률이 거의 0%로에 가까울 정도로 당첨경험이 없습니다. 과거에는 매주 몇만원씩 로또를 구매했는데, 당첨확률이 너무 떨어져서 간간히 사는 정도로 로또를 즐겼습니다. 그러다가 똥꿈 2번을 꾸었는데 5만원에 두번 당첨되었습니다. 똥꿈을 꾸면 복권을 사라고 하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죠. 이번 주에 꿈에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로또를 하지 않다가 이번주에는 특별히 로또복권에 투자를 했습니다.  로또복권을 사 놓고 토요일이 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이번주에 꾼 꿈은 아래에 소개 할게요.

 이 번주 꿈이 예사롭지 않아기 때문에 더욱 기대 됩니다. 드디어 토요일이 되었습니다. 이번주 로또복권당첨번호가 나왔네요. 스마트폰으로 당첨복권번호를 조회합니다.

 3개가 5천원에 당첨 되었네요. 꿈이 예사롭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저조하네요. 그런데 로또에 당첨 될 것 같은 꿈을 꾸고나면 소액이지만 당첨이 되기는 합니다. 꿈을 꾸지 않고 그냥 로또복권을 구매했을 때는 한번도 당첨이 된적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에 있는 복권이 정말 아쉬운 로또복권입니다. 2개의 번호가 위치만 위에 있었다면 로또 1등이었습니다. 정말 탄식이 입에서 나오네요.  

 로또복권에 당첨 될 것 같은 꿈이었는데 당첨이 되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진짜 지방갑부가 될 기회를 놓쳤네요. 이 로또복권번호를 분석 해 볼게요. 

A : 4개번호 일치 5만원

B : 3개번호 일치 5천원 

만약에 B 5번과 38번이 A에 찍혔다면 1등입니다. 정말 아쉽네요. 평소 같으면 5만원에 싱글벙글 했을텐데 이번에는 조금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것 같네요. 

이 번주에 꿈 기생충 죽이는 꿈

 이번주에 진짜 여러가지 꿈을 꾸었는데요. 그 중에 기억이 남은 것이 기생충을 죽이는 꿈입니다. 제 몸속에 기생충 한마리가 돌아 다니는데 그게 보이더라고요. 얼굴로 올라 오는데 제가 놀래서 얼굴을 강하게 누르니 기생충이 입안 피부를 뚫고 나와서 바닥에 떨어졌어요. 그리고 그 기생충을 잡아서 죽였습니다. 이게 이 번주의 꿈입니다. 뭔가 예사롭지 않은 꿈이 었는데 결과는 위에 아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두 번의 똥꿈과 로또당첨 

 앞에서 말했듯이 로또를 매주 구매했지만 한번 도 당첨이 된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과거에 똥꿈을 2번 꾸었는데 그때 5만원씩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 때 처음으로 로또담첨이 되어서 똥꿈이 정말 효과가 있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때 꾸었던 꿈이 화장실 바닥에 똥을 눈 꿈입니다. 

그리고 그 해에 한 번더 똥꿈을 꾸었습니다. 이번에는 화장실을 가다가 이상해서 바지를 벗어 보니 바지에 똥을 꾼 꿈입니다. 그리고 나서 5만원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똥꿈은 거의 로또복권당첨꿈으로 확실시 되는 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 것이 당첨금액입니다. 제가 똥꿈을 두번을 꾸었는데 그 꿈속에서 2번 다 똥을 싸고 한 행동이 문제가 있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제가 꿈에서 똥을 눈 후에 어떠한 행동을 했거든요. 그 이유로 적은 금액에 당첨이 되었나 한?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정확한 꿈 내용은 아래영상에 담아 둘게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똥꿈을 꾸었다면 그 주에는 꼭 로또복권을 구매 해 보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이번주 로또당첨번호 조회 및 똥꿈해몽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