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배달맛집 매운음식이 생각날 때 아구찜 추천[삼천포해물찜,아구찜 괜찮네요

반응형


거제맛집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물가는 비싸고 음식은 별로이고 이런 집이 많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겁니다.

오늘 소개해줄 맛집은 아구찜입니다.

해물찜, 아구찜, 해물탕 같은것들은 어릴때는 그렇게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런 것들이 땡길때가 있습니다.


일의 업무상 나가서 먹기보다 배달시켜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거제와서 배달음식 처음에 시켜먹고 실망한 곳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거제에서는 아무 곳이나 배달 시키면 안되구나 !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먹어 본 음식중에 괜찮은 곳은 소개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럼 거제고현 배달음식 맛집!  아구찜편 사진보면서 맛집평가 할게요.

 

 

배달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20분도 안 걸렸습니다.

고현이라서 빨리왔나봅니다.

거제 맛집 배달시킨 아구찜개봉박두 ㅋㅋ


반찬도 왔습니다. 무말랭이, 시금치, 오뎅볶음입니다.

시금치가 땡기네요 ㅋ

이것은 콩나물국과 우둥사리입니다.

우동사리는 왜왔지 생각했는데, 아구찜 양념에 넣어서 먹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우동사리는 처음 봤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시고 ㅎㅎ 저는 참고로 2만원 소로 시켰습니다.

 

시금치가 맛있어 보이고 비타민이 부족한가 바로 밥에 올려서 먹었습니다.

역시 사람은 나물을 먹어야합니다. ㅎ

 

 

 

아구찜 열어 본 순간 ~ 딱 ~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도 많아 보이지 않습니까?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ㅎ

 

 

 

 

 

 

아구도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보통 소자시키면 콩나물만 많고 아구는 조금만 들어가는데요.

여기는 고기도 제법 많이 들어 가 있습니다.

그리고 생아구입니다.

마른아구를 먹어보셨나요?

마른아구도 특유의 향이 있는데 ㅎㅎ

생아구는 신선한 향이 많이납니다.

 

 

일단 처음 본 우동사리와 콩나물을 비벼먹었습니다.

맛 좋네요.

 

 

바로 아구고기를 잡았습니다.

생아구의 특징은 매운양념과 먹으면 부드럽고 시원하면서 입맛을 땡기게합니다.

콩나물, 미나리, 매운맛, 그리고 하얀쌀밥 이 조합이 괜찮은것 같습니다.

 

 

새우는 안먹는데 찍었습니다. ㅎㅎ

 

 

고기 껍질입니다. 옛날에는 아구살코기만 먹었는데 요즘은 껍데기가 맛있더라고요.

쫄깃하면서 쪽~~ 빨아 먹으면 특유의 영양과 맛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콩나물과 하얀쌀밥, 조합이 가장 좋습니다.

입맛 없을 때 먹는 아구찜 짱입니다.

바로 밥한그릇 뚝딱 ~ 했습니다. ㅎ

아구찜 먹을 때 주의할점은 콩나물속에 잔가시가 한번씩 있을때 있습니다. 가시 걸리면 아 짜증나요 잘보고 먹으세요

ㅎㅎㅎ 근데 꼭 가시가 콩나물 처럼 보인다는겁니다. 공감하나요 ㅎㅎ

오늘 거제맛집소개, 배달맛집 중에 먹을만한 아구찜 소개였습니다.

 

2015/04/28 - [음식과맛집/거제통영고성맛집] - 거제맛집 - 돼지국밥을 좋아한다면 거제에서 꼭 먹어봐야할 돼지국밥집 추천식당


검색하신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덧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내용들을 담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