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가정공구용품/가정생활용품

안경세정과 김서림방지, 스마트폰, 모니터액정 세정에도 사용가능

반응형

안경세정 및 김서림 방지제 소개하기

 밖에 있는 시간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안경과 스마트폰 세정이 필요합니다. 여러가지 이물질이나 유분이 생기면서 안경, 스마트폰 액정화면이 깨끗하지 못하는 경유가 많기 때문입니다. 저도 안경을 착용하면서 가장 많이 느끼는 불편함이 안경닦이로는 안경세정이 깨끗하게 이루어 지지 않고, 스마트폰 액정에 여러가지가 묻어서 보기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온도차가 발생하면 안경은 어김없이 김서림이 발생하고 요즘에는 마스크를 많이 착용하기 때문에 안경에 김서림이 일어나면 불편합니다.

안경세정과 김서림방지스프레이 

시중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안경세정과 김서림방지용액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정부분 도움을 주니까 사용하시는 것이 안경세정과 김서림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꼭 이제품을 사용해야 된다 ! 라는 뜻은 아니고요. 이러한 용액을 사용하면 극세사 천이나 안경닦이 천만 사용하는 것 보다는 도움이 된다는 뜻으로 받아 들여주시면 되겠네요.

엠시랩 스마트 클리너 : 세정, 살균, 유분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엠시랩 스마트실드 코팅 : 방수코팅, 오염침투방어, 먼지고착감소, 자외선차단, 스크래치 방지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김서림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안경, 렌즈, 거울, 유리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리, 액정, 안경을 세정할려면 부드러운 극세사 천, 안경닦이 천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안경세정과 김서림방지스프레이 코팅 입히기

제가 사용하는 검정색 안경입니다. 밖에서 활도하는 시간이 많아서 집에 들어오면 안경이 이렇게 지저분합니다. 안경천으로 자주 닦는 편인데 마른 천으로만 닦으니 얼룩진 곳은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일단 안경세정액을 소량을 사용하여 안경세정을 합니다. 원을 그리듯이 닦아 주면 됩니다.

세정을 마쳤씁니다. 비교적 깨끗해졌습니다. 왼쪽상단에 얼룩이 조금 남아 있는 것 같기도하군요. 조금 더 신경을 써서 세정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제 코징제를 뿌려서 코팅을 합니다. 안경 안과 밖을 다 해야 되겠죠. 이것도 김서림방지제를 뿌리고 코팅을 입힌다고 생각하고 가볍게 돌려 주시면 됩니다.

안경세정제로 세정을 하고, 안경 김서림 방지에 도움이 되는 코팅제를 사용하여 안경을 닦았습니다. 많이 깨끗해 졌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매일 안경닦이만 사용해서 안경을 관리하는 것 보다 훨씬 효과가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깨끗한 안경은 보기가 좋고 안경을 착용한 사람의 이미지에도 상당히 영향을 미치니까 안경세정을 잘 하는 것이 좋겠죠? 마스크착용, 겨울철 실외에서 실내로 들어갈 때 안경 김서림이 생기는데 일정부분 도움이 됩니다.

안경세정과 김서림방제제 사용 영상

 

스마트폰 액정 세정과 코팅제 사용하기

같은 방법으로 스마트폰 액정에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스마트폰 액정에 손이 많이 가니 이리지리 얼륙이 많습니다. 이러한 얼룩은 보기가 좋지 않고, 스마트폰을 볼 때에도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마른천으로만 딱는 것 보다 효과가 좋은 것을 아래 사진으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정 세정과 코팅제 사용전
스마트폰 액정 세정과 코팅제 사용후

스마트폰 액정에 사용이 가능하니 머리가 좋으신 분들은 TV, 컴퓨터 모니터 등에 사용하여도 된다는 것을 바로 아실겁니다. 나아가 유리, 거울, 플라스틱, 쥬얼리 세정과 코팅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필요한 곳에 세정과 얼룩을 제거하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오토바이헬멧 앞 투명플라스틱 세정과 김서림방지

다음은 오토바이 헬멧 앞 투명플라스틱에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오토바이 헬멧 투명부분을 휴지로 닦아내면 검정색 먼지가 아주 많이 묻어 나옵니다. 그만큼 도로에서 사용하는 헬멧에는 매연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오토바에 헬멧 앞 투명플라스틱은 아주 중요합니다.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시야를 확보하는 곳이기 때문에 항상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룩, 유뷴이 있어도 시야 확보에 불편할 수 있으니 이러한 것들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일단 세정액을 뿌려서 세정 후에 코팅가지 했습니다. 각종오염, 유막, 유뷴제거, 세균, 세정까지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다음은 코팅제를 뿌려서 닦았습니다. 헬멧 앞 투명색 플라스틱이 조금 반짝거리네요.

스마트폰, 안경, 오토바이 헬멧에 사용하여 세정을 하고, 김서림방지, 각종오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코팅제까지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깨끗하죠?

오토바이 헬멧 세정과 김서림방지 사용 영상

정리하자면

안경세정과 김서림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정, 각종 모니터 액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쥬얼리 세정과 코팅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거울, 유리 등에도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확한 사용방법 

스마트클리너(세정제)를 표면에 2~3방울 떨어뜨린 후 천을 이용하여 세정을 한다.

스마트실드(코팅제)를 가까이 두고 한번만 분사 후 원을 그리듯 버핑한다.

이 과정을 10분마다 1번씩 3회 코팅을 한다. 코팅제는 반드시 1번만 뿌리고 닦는 것을 반복한다.

3회 코팅 후에는 반드시 마른 천이나 극세사 타올로 마무리 한다.

코팅후에는 바로 사용이 가능하나 완전경화까지는 24시간이 걸린다.

한달에 1번 1회만 코팅을 하여도 반영구적 효과로 간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안경,유리, 거울, 액정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세정제와 코팅제를 사용하여 관리하는 것을 소개하였습니다. 일상생활에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들 깨끗하게 관리하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